본문 바로가기

꿀팁 정보

2만원으로 초등 생일 파티 꾸미기

반응형

초등학생 생일 파티 장식 단돈 2만원으로 해결했어요!

큰아이 생일! 5학년이나 되었는데도 생일에 맛있는 밥만 먹는 거로는 만족을 하지 못하더라고요.

그래서 인터넷 찾아보니 생일 파티용품이 2만 원 대면 충분히 살 수 있더라고요.

큰아이가 좋아하는 컬러 퍼플 풍선!

요즘엔 파티 풍선도 세트로 판매해서 구매하기 너무 편하게 되었더라고요.

유니콘과 무지개 파티 커튼만 제가 추가 구매했는데 총비용은 21,600원이고 전 할인받아서 18,400원 구매했어요.

파티 풍선 세트만 구매하면 만원도 안 되는 가격!

 

 

 

파티 재료는 생각보다 부피가 크지 않네요.

구성품 안에는 빨대가 있는데 빨대를 입구에 속~ 밀어 넣고 후 하고 바람을 불어넣어 주면 끝!

너무 세개 불면 터지니까 살살 불어주세요.

 

다 만들고 나니 생각보다 너무 이쁘더라고요.

기분이 좋은 따님은 이리저리 사진을 찍어달라고 포즈를 요리조리 ^^

1~2만 원으로 멋진 생일 파티를 만들어줄 수 있어요.

생일 선물도 좋지만 자신을 위해서 깜짝 파티를 만들어주니 아이가 너무 좋아하네요.

평생 기억에 남겠죠?

내년에도 풍선 아트 또 해볼 생각입니다!  역시 남는 건 사진뿐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