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정보

지복합 민감성 피부에 바닐라코 클린잇제로 클렌징 밤 사용후기

반응형

클린 잇 제로 클렌징밤 퓨리파잉 100ml

지성과 복성 합성 피부에 민감하기까지 한 저는 클렌징 바꾸는 게 쉽지 않은데 바닐라코에서 샘플로 받았다가 사용 후 너무 좋고 피부가 많이 좋아졌다는 말을 듣게 되어 지속적으로 사용하게 된 제품입니다.

 

클렌징 밤은 종류가 매우 다양한데 피부타입에 따라서 사용하면 되세요.

지복합 민감성은 클렌징 밤 퓨리파잉 추천합니다.

상자에 보면 정품인지 알수 있는 바닐라고 라벨이 붙어있어요.

홀로그램 스티커로 움직이면 스마일 표시와 왕관 표시가 나는 신기한 스티커예요.

제품 안에는 스파츌러가 들어있어요. 뚜껑에 붙어있는 스티커를 제거 후 윗부분에 끼워서 사용하면 돼요.

뽀얀 우유빛깔을 띄고 있지만 고체라는 점!

순한 클렌징 밤 / 저자극 클렌징밤

오일 성분처럼 바르면 반들반들 짙은 화장도 폼클렌징 하나로 잘 안 지워지는데 

부드럽게 잘 지워집니다.

피부 자극 테스트 완료하였고 인공색소도 넣지 않았다고 해요.

특히 세안을 하고 나면 당김이 심했는데 촉촉합니다.

1. 메이크업 상태에서 콩알만큼 양을 얼굴에 바르고 부드럽게 마사지를 하며 메이크업을 녹여주세요.

2. 미온수로 깨끗이 헹구어 냅니다.

벌써 두통째입니다! 지복합 예민한 피부님들에게 적극 추천합니다.

클린 잇 제로 퓨리파잉 클렌징 폼 150ml & 100ml 세트

이번에 폼클렌징과 클렌징 밤 세트로 구매했습니다.

세트 가격은 소비자가 38,000원->32,000 16% 세일하고 있네요.

바닐라고 사이트에 가셔서 회원가입 후 처음 구매하시면 10,000원 쿠폰도 지급되니 혜택을 이용해서

저럼 하게 구매해보세요.

저는 바닐라코에서 구매하면 금액대별 사은품을 주는데 서비스로 받는 거긴 하지만

기분이 좋더라고요^^

이번에 전 폴딩백(이슬로 콜라보) 받았어요!^^

반응형